NOTICE

NOTICE
SUBJECT NAME DATE HIT
[OST] ‘백년의 신부’ OST Part.3 ‘초아 - 아직 하지 못한 말’ 음원 공개 관리자 14.03.17 30904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3월 17일 정오, TV조선 드라마스페셜 ‘백년의 신부’ OST Part.3 ‘초아 - 아직 하지 못한 말(What I wanted to say)’이 공개되었습니다.



■ 백년의 신부 OST PART3 [아직 하지 못한 말] Information

AOA 초아, 이홍기 주연 ‘백년의 신부’ OST 가창!
‘백년의 신부’ OST PART.3 ‘아직 하지 못한 말’ -17일 공개

FT아일랜드 이홍기 주연의 TV조선 드라마스페셜 ‘백년의 신부’ OST Part.3 ‘아직 하지 못한 말’이 17일 정오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OST Part.3, ‘아직 하지 못한 말’은 AOA의 초아가 부른 여자 버전으로, 이홍기가 부른 남자 버전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아직 하지 못한 말’은 사랑을 깨달아가는 애틋하면서도 간절한 마음을 담고 있는 노래로, 진정한 사랑을 깨닫게 되는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잘 표현하고 있다.
초아는 최근 ‘짧은 치마’로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걸 그룹 AOA의 메인보컬이다. 가수 활동뿐 아니라, 뮤지컬 ‘하이스쿨 뮤지컬’에서 여주인공 가브리엘라 역을 맡아 안정된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가능성도 인정받았다.
FT아일랜드 이재진의 지원 사격으로 화제가 된 ‘백년의 신부’ OST PART1 ‘들어와’, OST PART2 ‘마이 걸’에 이어 이번에 공개되는 OST PART3, ‘아직 하지 못한 말’은 AOA 초아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안방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 아직 하지 못한 말 (What I wanted to say)
[작사 : 한성호 김재양 / 작곡 : 김재양 / 편곡 : 김재양]


AOA 초아가 부른 ‘백년의 신부’ OST Part.3, ‘아직 하지 못한 말’은 여자 버전으로, 이홍기가 부른 남자 버전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초아가 부른 ‘아직 하지 못한 말’은 사랑을 깨달아가는 애틋하면서도 간절한 마음을 담고 있는 곡으로 초아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 ‘아직 하지 못한 말’은 음원사이트에서 지금 바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백년의 신부’, ‘아직 하지 못한 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EXT FNC 공식 홈페이지 < 아티스트 공식 팬클럽 신규 가입 방법 안내> ver.2014 관리자 14.03.17 268951
PREV [예약판매] CNBLUE 5th MINI ALBUM [Can’t Stop Special] 예약판매 안내 관리자 14.03.14 28921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